기낭이의 일상

[모바일게임]모바일자수성가게임추천 - 대건물주

기낭이 2017. 2. 25. 19:07

이번 시간에는 새로운 신작 모바일 게임

"대건물주"를 소개하자고 합니다

하면서도 정말 흥미로운 게임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실제 현실을 바탕으로 회사의 노예부터 시작하여

차츰차츰 성장해나가는 스토리 입니다.


지금은 박부장으로 회사에서 절대권력을 행사하지만..

나중에는 결국 회사에서 정리해고를 당해, 치킨집을 차리게 된다는?? 

현실적인 상황.. ㅎㅎ 정말 웃깁니다.


ㅎㅎ 처음에 월급 200만원부터 시작하여, 화면을 터치하면

월급을 쌔빠지게 벌어봅니다!!


더러운 우리나라 모습 ㅜㅜ 초과근무나 야근수당

같은 것은 없다네요 ㅜㅜ

이 게임에서는 소개팅을 하여도 현실처럼,,

소개팅 상대가.. 차는 없냐, 집은 없냐

대리인데 보통 차는 끌고 다니지 않나요?

등의 질문을 합니다. ㅎㅎ 이 여자도 결국엔 ㅋㅋ

우연한 기회로 할머니를 만나게 되고

자수성가의 꿈을 펼치게 됩니다.!!


할머니에게 우연히 임대사업을 진행하라는 권유로

드디어 본격적인 자수성가 길을 걸어갑니다!!!


자꾸 주인공을 주인님이라고 부르는 친구도 만나며

하나하나씩 성장해나가는 주인공!! 방씨~~




사진처럼 아파트 및 고시원? 등을 구매하가며

자본을 불려나갑니다 ㅎㅎ


모바일 추천게임!! 

정말 흥미로운 주제로, 한국에서만 만들고 공감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자수성가 게임으로 대리만족하여, 한 번 세계를 쥐락펴락 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모바일 게임 추천 :


대건물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