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낭이의 일상

[원피스연구소]원피스 761화 리뷰! 해군 그런트와 아오키지의 관계??

기낭이 2017. 4. 2. 22:01

[원피스연구소]원피스 761화 리뷰! 해군 그런트와 아오키지의 관계??


원피스 헌트 그런트가 또다시 나오게 되네요.

헌트 그런트는 약한 자신을 보며 자책은 하는데요. 보넘이 멱살을 잡으며 

약하다고 자책하는 그런트를 한대 쳐서 날려버리네요. 늘 있던 근성은 어디있냐며, 

아무래도 이 셋은 서로간에 힘이 되는 해군 동료인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아오키지의 가르침은 받은 세명의 제자 해군인 것 같습니다. 



루피는 이글 바주카로 프로디 중장을 날려버리네요

그래도 거프와 젊은 시절에 호각을 다투었다는데, 루피의 한방에 나가떨어지다니 매우 아쉽습니다.


또한 보넘은 외모가 고릴라 같이 생겼는데, 몸을 자유자재로 늘리거나 키워서 패기를 다루는 것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제 5억베리가 넘는 현상금 수배자인 루피가 이들 셋을 갖고 노는 것으로 보이지만



아오키지의 제자인 그런트 또한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런트는 괴물과 같은 팔을 지닌 것으로 나오는데요. 

이런 괴물 같은 팔을 보고 아오키지는 그런트를 데려다가 키운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원피스의 작가가 그런트를 해군에서 중요 인물로 만들려는 생각인 것 같습니다.

어린 시절의 모습이 나온 것으로 보아 이런 그런트도 어린시절에 사연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잘라줘! 잘라줘라고 외치는 그런트,, 좀 불쌍하기까지 느껴지네요.

지금까지 이런 괴기하게 등장한 캐릭터는 없었는데, 아무래도 무슨 악마의 열매를 먹었는지 그의 팔은 심하게 부풀어 올라 적을 공격합니다.


이번화는 왠지 루피보다 해군인 그런트가 더 괴물같이 느껴지며 주인공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계속해서 고무고무 공격으로 보넘을 날려버리는 루피, 이제 정말 주인공답게 무지막지하게 쌔졌습니다.


그런트는 팔이 괴물처럼 갑자기 커지며 루피일행을 걱정시킵니다. 

루피를 괴물 같은 손으로 짓눌러버리는 그런트와 순식간에 기어3으로 변신해 루피와 그런트는 맞붙습니다.

이번화에서는 그런트와 루피의 명장면이 많이 탄생하네요. 


앞으로 해군에서 그런트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정말 잘 만든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원피스 783화에서는 빅맘의 영역과 푸딩도 나오네요!!

이상으로 원피스 782화 애니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