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낭이의 일상

[축구유망주]카세미루 - 레알마드리드의 차세대 중원사령관

기낭이 2017. 1. 31. 23:25

카를루스 엔리키 베나키우 카시미루



이번에 소개 드릴 친구는 카세미루 입니다.

레알마드리드 축구를 많이 본 분이라면 당연 카세미루를 알텐데요.

포르투에서 단연 으뜸가는 활약으로 스페인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한 카세미루입니다.


최근 수비형 미드필더에서 돋보이는 활약으로 감독인 지단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으며

루카 모드리치, 크로스와 함께 레알마드리드의 중앙을 책임질 자원입니다.

카세미루가 나온경기에서 거진 승리하여 올해 벌써 16경기를 참여했네요.


특히나 피파온라인3에서도 겨울시즌 크게 상향되어 아래와 같은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속도에서는 많이 떨어지나 대인수비등 기타 수비형 미드필더가 가져야할 큰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네요.

1카 기준으로 레벨 1인 상태인데 스태미너가 83이며 슛 파워등도 실제 능력치에 

맞게끔 크게 상향되어 있네요.

현재 5카 기준으로 벌써 8000만EP를 달성했는데, 장기 보유시 크게 상향될 가능성이 보이네요.



특히나 보유 능력치가 아래와 같이 긴패스(AI)를 자주 사용하며

진공청소기 칭호가 잇네요. 수비형 미드필더에서 속도가 크게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충분한 스태미너 및 대인 능력에서는 큰 점수를 줄 만 합니다.


실제로 레알마드리드 팀을 너무사랑해여

얼마전 인터뷰에서는

"얼마를 줘도 레알마드리드는 떠나지 않을 것이다"라는 형식으로 인터뷰를 했는데요,

구단에 대한 충성심도 대단합니다.

이상으로 레알마드리드 미래이자, 레알 마드리드를 사랑하는 카세미루 였습니다.


카세미루 하이라이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