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낭이의 일상

[원피스연구소]원피스859화리뷰 - 빅맘암살계획

기낭이 2017. 3. 16. 00:28

[원피스연구소]원피스859화리뷰 - 빅맘암살계획


드디어 원피스 859화에서는 드디어 빅맘을 암살할 계획이 나오게 됩니다.

상디가 담배를 피며 "강철의 풍선" 과 같은 것으로 혹은 총이나 대포로는 "빅 맘 암살"에 실패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뱃지와 루피는 담판을 맺으며 여러명이 모인자리에서 사황 - 빅맘을 어떻게 죽일까 고민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빅맘 암살단으로써 루피와 뱃지가 뭉치게 되네요, 


뱃지는 5초에 틈을 주면 어떻게는 빅맘을 암살하겠다고 하지만 승산은 제로라고 말하네요.

가스티노로 변신한 시저는 복수를 다지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개그 캐릭터로 변한것 같기도.. ㅎㅎ

가스티노는 맹독 가스탄 KX런쳐를 준비했다며 맞으면 독가스가 온몸에 퍼져 다들 죽는다고도 말하네요.



빅맘에게 먹히는 무기같은 건 이 세계에는 많지않다고 뱃지는 말하는데요

이 KX런쳐 무기로 뱃지는 빅맘을 무찌르자고 말하네요, 또한 뱃지는 빅맘의 산하에 1년간 있었지만, 

어떤데미지도 마마는 입은적이 없다고 고백하네요

하지만 마마의 유일한 약점은 "마더 카르멜"이라고 말하는 뱃지!! "마더 카르멜"은 아무래도 어떤 사진은 말하는 것 같은데

무슨 사연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빅맘의 보물이라고도 말하네요.


성성열매의 뱃지능력 생각보다 상남자였습니다!


수수께끼의 물건이지만 누군가의 유품이라고 추측하는데, 마마는 사진은 애지중지 하는 것 같습니다.

고작 사진을 떨어트렸는데 분노를 하게되는 마마, 이 상태에서 마마는 사진을 줍기위해 무릎까지 꿇었다고 하네요.

뱃지는 이 때 5초의 시간을 벌여 독가스를 살포하자고 하네요, 




되게 의기양양해하는 뱃지와 놀라는 쵸파 ! 루피는 이 틈에 상디의 가족을 구하자고 말합니다. 

이런 계획을 세우고 밀짚모자 루피는 미끼가 되어, 이 작전을 실행할려고 합니다. ㅎㅎ 쵸파도 요즘 보면 개그캐릭터가 된 것 같습니다.

이런 암살의 최악의 경우에도 10초 이내에 해내겠다는 남자 뱃지. 또한 거울거울 열매 브륄레를 데려나와 탈출계획을 세웁니다.



앞으로 2시간 반 남은 상디의 결혼식!! 과연 상디의 가족 제르마66을 구하고 다과회를 무사히 마칠수 있을가요??

여러 섬에서 역시나 빅맘의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양인것 같고 빈스모크 가문은 특히나 아무 상황도 모르고 여유롭게 준비하는 것같습니다.

하지만, 제르마66 군단도 약한 군대는 아니기에ㅎㅎ



아직도 빅맘은 브룩인형이 진짜 브룩인지 알고 있네요. 또한 악녀 푸딩도 예쁘게 드레스를 입고 상디를 죽일생각을 하고 있네요.

푸딩이 생각하는 지옥의 다과회 과연 어떻게 끝날까요? 원피스 860화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이상으로 원피스 859화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