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낭이의 일상

[원피스연구소]원피스 780애니 리뷰 - 새로운 해군루키(그런트,보넘,자파)

기낭이 2017. 3. 19. 22:12

홀케이크 케익랜드를 향하나 극심한 식량난으로 다들 힘들어하는데요,

특히나 루피는 쵸파까지 잡아먹을려는 좀비로 변신했네요.ㅎㅎ

전화에서 루피가 요리해서 한 번에 모두 식량을 날려버린 상황이네요. 아무래도 요리사 상디없이는 루피해적단은 살아남기 힘드나 보네요.


식량을 찾아 새로운 섬을 찾게 되는데 거기서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공복 전선 루피와 해군 루키라는 주제로 원피스 780애니는 시작됩니다.

공복의 루피는 우연히 찾은 해군 섬을 찾게 되는데요. 하필 운이 없게도 해군의 기지를 찾게 되네요.




그곳은 홀 케이크 아일랜드를 지키는 섬이라고 말하네요.

과연 루피는 식량을 얻을 수 있을까요?

하지만 해군섬에서는 신입 해군 루키가 있었는데요. 또한 프로디 중장도 등장하네요.

외모가 루피와 많이 비슷한 것으로 보아 조만간 계속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이번화에서는 루피가 해군 옷을 입고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식량창고를 찾고 있는 쵸파와 나미는 갑자기 사라진 루피를 보고 놀라게 되는데,

루피는 이미 떠나고 없네요.특히나 이번에는 루피의 할아버지 거프가 등장하여 재미를 증가시키네요.

또한 올 헌트 그런트 라는 신입 루키 해군이 프로디 중장과 말로 싸우는 장면이 등장하네요.

또한 프로디 중장이 아오키지를 욕하지 그런트가 상당히 예민하게 반응하는 장면으로 보아 

아오키지와 그런트가 무슨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화에서는 해군들이 상당히 해적같은 모습을 하고 그런트에게 덤비는데요.

그런트를 그런 해군들을 한방에 패주네요. 또한 원숭이와 닮은 새로운 캐릭터 보넘도 등장하네요

아무래도 해적만 난무하는 원피스 세계관에서 해군을 앞으로 많이 등장시킬 것 같습니다.

원피스 세계관은 아무래도 해적 VS 해군 VS 혁명군 의 싸움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런 원피스 결말을 위해 지금부터 꾸준히 해군을 등장시키는 것으로 보이네요.


지금까지 해적에게 적대감이 많았던 해군이 등장한 역사가 많았던 원피스 세계관에

나미를 좋아하는 캐릭터 해군 자파가 등장하여 또한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어줍니다.

또한 먹을꺼에 빠져 주위 경계를 못한 루피는 또한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781화 애니에서는 어떻게 될까요?


이상으로 780화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