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낭이의 일상

[원피스연구소]원피스861화 - 상디는 훌륭한 연기파★★★

기낭이 2017. 4. 1. 04:46


목요일 원피스 861화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연기파라는 제목으로 상디가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는데요.

과연 어떤 연기력일까요. 먼저 빅 맘의 가족들에 대한 소개가 나옵니다.


장녀 후르츠 대신은 빅맘을 무척이나 닮았고, 장남 캔디 대신 페로스 페로 또한 무척이나 사악하게 생겼네요.

앞으로 빅맘은 여러 동료들보다는 자신의 아들/딸 들을 동원한 빅맘 해적단을 운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번 등장했던 현상금 역대 1위 장성 '카타쿠리'도 등장하였으며 14녀 장성 스무디는 꽤 높은 전투력이 예상됩니다.

그외에도 푸딩 등 여러명의 자식들이 있지만, 먼저 이들을 소개한 것으로 보아 루피(뱃지)일행과 이들의 대결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상디의 각성 및 상디와 카타쿠리의 대결이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래도 862화에서는 제르마66에서 각성한 상디와 카타쿠리의 대결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또한 빅맘은 '마더 카르멜'의 사진에 대해서 민감한 반응을 보이며 패왕색 패기를 선보입니다. 

누군가 마더 카르멜에 대해서 얘기하자 자신의 추억이 끼지 말라며 빅맘 패왕색 패기를 보여줍니다.

역시 사황답게 전투력이 엄청난 것으로 보입니다.


뱃지의 성성열매 안에서 쿨쿨 낮잠을 자고 있는 루피 일행은 역시 낙천적인 성격 답게 아무 걱정 없이

맞이할 사황 빅맘 암살 계획을 세우고 있네요.  특히 시저가 뱃지와 대화에서 나온 것으로 보아

시저는 아무래도 코믹 캐릭터가 된 것 같기도 합니다.



또한 푸딩 역시 계획대로 상디를 꼬시고 있는데요. 상디는 이런 푸딩이 연기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서도

본능적인 여자에 대한 호감때문에 아무말도 못하고 그저 당하기만 하네요 ㅜ

푸딩의 3안은 소름끼치도록 무서우며, 푸딩의 속마음은 상디를 변태라고 불리며 저주하고 있네요.

빨리 상디를 처리하려고 하는 마음이 보입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상디는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과연 연기일까요 진심일까요

이상으로 원피스 861화 리뷰 마치겠습니다.